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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부 지원 무료 사무실은 청년창업자를 위하여 정부에서 무료로 지원하는 정부 지원 사업입니다. 정부 지원으로 무료로 사무실을 이용하거나 비용을 내더라도 10만원 내외의 비용으로 사무실을 구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초기 창업비용 절감을 위하여 정부지원 무료사무실을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정부 지원 무료 사무실 지원 방법
지원방법은 K-Startup 창업지원포털 사이트나 중소벤처24 창업보육센터에서 공고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사업 초기에 비용이 많이들기때문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무실 공고를 확인하셔서 입주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고, 사무실 지원도 받으시고,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(K-Startup 창업지원포털 사이트 안내)
(중소벤처24 사이트 안내)
정부 지원 무료 사무실 임대 비용
정부에서 지원하는 사무실은 공동 사무실이나 단독 사무실로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.
■ 공동 사무실을 지원받을 경우, 월세 및 관리비가 없어 창업자의 부담이 없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.
■ 단독 사무실을 지원받기 위해서는 대표자의 이력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제출하여야하며 심사를 통해 사무실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.(8평 ~ 10평 사무실) 또한, 계약기간은 6개월 ~ 12개월이며 월세는 대략 10만원이며 관리비는 없습니다.
※ 정부지원사업으로 사업자대출 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무자본 창업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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